부산대학교병원에서 육아휴직 직원을 대체할 임상병리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채용 공고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도 블라인드 채용 계약직(임상병리사-육아휴직대체) 모집공고



1. 모집 분야 및 응시자격

  가. 응시연령: 제한 없음

  나. 선발직종(분야)별 응시자격 

모집부문

채용

(예정)

직급

인원

(명)

응시자격

기타사항

직종

해당업무

계약직

(육아휴직대체)

임상

병리사

계약직

O명

• 임상병리사 면허증 소지자

• 3차병원 진단검사의학과 2년이상 근무자 우대

• 근무기간 : 채용시부터 육아휴직자 복귀시까지

• 근무부서 : 진단검사의학과

※ 모집 전 직종 본원 인사규정의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 (단,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2. 전형방법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평가

신체검사

합격자

발표

임용

 ※ 각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 진행 함.   



3. 지원서등록 및 전형일정

   가. 지원서 등록기간 : 2017. 12. 15(금)  ~ 12. 21(목) 10:00까지

   나. 지원서 등록장소 : 인재채용 홈페이지 http://recruit.pnuyh.or.kr 온라인으로 지원서 등록 

   다. 전형일정

구분

  

 1차

 2차

3차

최종합격자

발표

합격자발표

면접평가

합격자발표

신체검사

일정

‘17.12.15(금)

‘17.12.21(목)

‘17.12.27(수)

‘17.12.28(목)

‘17.12.28(목)~

‘18.1.4(목)

‘18.1.5(금)

장소

본원홈페이지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공고

개별통보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공고

3차(국․공(시)립병원)

채용신검증명서 제출

개별통보


※ 상기 전형일정은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별연락을 취함.

※ 채용후 신체검사 불합격시에는 임용 취소함.




4. 우대사항

      

주 요 내 용

1. 취업지원대상자(보훈대상자)

관계법령에 의거 가산점 부여

2. 장애인

• 우대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시행령 제3조에 해당하는 자

< 유의사항 >


 인터넷 지원서 가산대상 자격 등 입력시 공고일 이후는 선택되지 않습니다. 지원자의 오입력, 허위입력, 착오입력 시에는 고의성 여부에 관계없이 합격이 취소됩니다. 철저하게 확인 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우대사항은 모집공고일 이전에 취득(결정)한 것에 한합니다. 

 모든 우대사항은 만점의 40% 이상 득점자에 한하여 가산됩니다.



5. 제출서류

 가. 서류 제출은 최종 합격자에 한해 추후 제출하며, 인터넷 입력사항이 제출서류와 다를 시에는 합격이 취소됨.

    단,  “취업지원(보훈)대상자 증명서, 장애인증명서는 원서마감일까지 제출 요망”


 나. 제출서류      

   ∙ 취업지원(보훈)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원서마감일까지)

   ∙ 장애인 증명서 또는 장애인 복지카드(해당자에 한함) 1부.(원서마감일까지)  

   ∙ 최종학력증명서(졸업증명서 또는 재학증명서) 1부._입력교과목 검증용

   ∙ 최종학교 전학년(졸업예정) 성적증명서 1부._입력교과목 검증용

   ∙ 필수 면허(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 외부 직업교육 수료증(해당자에 한함) 1부.

   ∙ 재직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병적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남자만 해당) 1부.  

  ※ 성적증명서의 경우 입력한 교과목을 검증할 수 있도록 해당 내용이 모두 나와 있는 증명서를 제출(편입 시 해당 증명서 모두 제출)

  ※ 서류제출 시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 주민번호 뒷자리 음영표시 또는 미기재(ex 140101-2******)



6. 기타 사항

  가. 본원 인사규정의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 (공무원임용 결격사유와 동일)

  나. 취업지원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거 가산점 부여.

  다. 우편으로 제출시 마감일까지 도착한 서류만 인정함.

  라.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는 경우와 응시원서 등에 허위, 기재착오로 인한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마. 전형일정은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개인별로 통지함.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총무팀(055-360-1121)으로 문의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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